주관적모든리뷰/ 주관적맛집

한방누룽지통닭 N번째 방문 명일역모임장소 한방통닭 명일역맛집

C급감성라이프 2024. 3. 15. 11:07
728x90
반응형

N번째  방문하는 명일역맛집  한방통닭 집
이 집은  단체모임 하기도 좋고 ㅎㅎ
지하매장이 넓어 답답하지 않고  좋아
이날도 급작스럽게  모인 단체..  인원
명일동모임 2차는 거짐 한방누룽지통닭 으로 가지류

근본메뉴는  옳츄  기름 쏙 빠지고 부드럽고 고소한 닭과  쫀득한 밥이  죽이죠
개중에   가슴 퍽퍽이 집어서 씹으면 꼬소하고
밥도 퍼묵퍼묵   하다 보면  닭을 찢는 건지  포일 포크로 찢는 건 모름주위

한방누룽지통닭

영업시간 :17:00-02:00
연락처:02-3427-9338
주소: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638 상일빌딩 1층

명일맛집 근본 한방누룽지통닭 셀프바  무말랭이 파김치 열무
퍽 살과 찰떡 너무 맛있어요   불과 작년까지만 해도  김치가 있는 줄 모르고 셀프바 이용 잘 안 했는데    존맛탱   이후로 셀프바 애용자 ㅎㅎ

여기가  좋은 것 중 하나가  매장이 넓어 다닥다닥 없어도 좋다.  또 하나 1층에 베라가 있어
민초 사 먹기 딱   매장사진은  전에 포스팅 참고

지난 포스팅

명일역맛집  찐맛  단백한 한방누룽지통닭  내돈내산 또간집 ㅎㅎ

간만에 친구가 와서 명일역맛집 한방누룽지통닭 진짜 천년만에 다녀온거 같아요 몇십년;; 이러면 나이가 나와버리는데 암튼 오래 오래 됐는데 원래도 지하에 이렇게 큰 매장이 있는줄을 처음

sky12211.tistory.com

치즈  치즈 크  위에 건  이름 모르겠.. 아래 건 아수라 ㅋㅋ 양념이  살짝 강한데(=내 입맛에 좀?)
치즈랑 같이 먹으라고 그런 건지  치즈랑 먹음 맛있음
치즈 돌돌 말아먹기 맛있  사실 어제도 먹고 온 건
안 비밀 이라며 ㅎㅎ
평일인데 사람 꽤  많음 주위

명일역모임장소 로 딱 좋음  아이동반 오시는 분들도 많은 듯  암사 명일 길동 쪽  내 맘대로  닭 맛집
인디안바베큐  오가도  한방누룽지통닭  페리카나암사 2호점  ㅋㅋㅋㅋ   이 정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