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모든리뷰/ 주관적맛집

명일역맛집 찐맛 단백한 한방누룽지통닭 내돈내산 또간집 ㅎㅎ

C급감성라이프 2023. 3. 7. 16:44
728x90
반응형

간만에 친구가 와서  명일역맛집  한방누룽지통닭  진짜  천년만에 다녀온거 같아요

몇십년;; 이러면 나이가 나와버리는데 암튼 오래 오래 됐는데 

원래도 지하에  이렇게 큰  매장이 있는줄을 처음 알았지요 

다들 여기 이렇게 넓었어 하며 깜짝 놀랐어요 

명일역맛집  한방누룽지통닭  1층도 매장이 있는데 지하는 넓고 좋아요  

계단불편하면  갈때보니 베스킨라빈스 건물 엘레베이터 타고 

내려오시면 편할듯 해요  그날은 먹느려고 바뻐서  셀프바도 있어요

딱히 이용할일은 없어서 이용은 안했어요 

명일역맛집  한방통닭구이 외에도  많은 메뉴가 있는데 

원래  기본이 가장 맛있는법  

기름이 쪼~옥 빠진  한방통닭 때깔이 곱쥬 ㅎㅎ 

그렇네요 초점은 안드로메다 ㅠㅠ 

그래도  요 통닭안에 찹쌀밥이 

쫀득하니  한방향이 베여 맛이 좋아요 

이날 모인 친구들이 다  퍽살을 좋아해서

다리만 남았다는 이야기 ㅎㅎ 

시원한 소주에  맥주 한잔 하면서  담백한 한방통닭 

 양념 콕콕 찍어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진짜 다들 옛날부터 다니던 곳이라서

오랜만에 방문에 진짜 간만이라 더 맛있다며

엄청 찢먹찢먹 했어요 

조만간 배민으로  명일동맛집 한방누룽지통닭 배달해 

먹을예정 너무 맛있게 먹어서  강동구 명일 암사 쪽에 

살던 분들은 아실지 모르겠는데 여기랑 인디안바베큐 

그리고  오가도   찐맛이쥬 ㅎㅎ  암튼  아무도 궁금해 

하진 않지만 나 홀로  추억에 젖은 TMI  였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