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일상/ C급리뷰정주행드라마

정주행드라마 추천 싸인 인생드라마

C급감성라이프 2019. 8. 6. 16:57
728x90
반응형

이번여름도 어김없이 너무 더운거 같아요   여름에 시원한 곳으로 휴가를 떠나보는것도  좋지만  회사일이 너무 바뻐서  휴가를 못가게 되었거나  휴가계획이 없으신분들은 에어컨 시원하게 틀어놓고 정주행드라마 시청하는건데요  정주행하기드라마추천 작 중에 오늘 추천해 드릴  드라마는 싸인 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드라마  중 손에 꼽히는 인생드라마 인데요 드라마싸인은 보고 또 봐도  너무 재미있는 작품 입니다.

이미지출처- 싸인홈페이지 

정주행드라마 싸인은  총 20부작 드라마로   2011년 방송되었는데요  김은희작가와 장항준감독 부부의 작품이죠 !! 김은희작가님의 드라마 싸인 유령 쓰리데이즈 시그널 그중 싸인과 시그널은 정말 재미있게 봤어요 개인적으로 김은희작가님 작품  좋아라 합니다. 
윤지훈역의 박신양배우 고다경역의 김아중배우  정우진역의 엄지원배우  최이한역의 정겨운배우이명한역의 전광렬 배우  가 출연한 드라마 입니다.  처음엔 윤지훈 역의 박신양씨가  소리를 지르고  승질내는 장면에서 혼자 깜짝깜짝 놀라면서 봤는데요   국립과학수사연구원 내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드라마 라고  소개되어 있어요   

아..... 이드라마  최근에 일본에서 サイン-法医学者 柚木貴志の事件- 로 리메이크 되었죠? 안봐서 모르지만 암튼 그렇다네요  예전에는 우리가 많이 리메이크 했지만 우리나라의 좋은작품이  다른나라에서 리메이크 되는건  좋은현상이라 생각됩니다.   암튼  국립과학수사연구원내 법의학관들의  이야기 시체가 남기 싸인을 찾아  죽음의 사인을 밝힌다.   
추천드라마 싸인의 시작한  한류스타 아이돌멤버의 죽음으로 부터 시작된다.   나란 사람은 글을 잘 쓸줄 몰라  표현을 잘못하지만 아무튼 죄를 지어도 권력이 있는 사람의 죄를  숨기기 위해  힘을 쓰고  그들의 힘에  휘둘리며  자신의  야욕을 들어내는 사람들?  그와 맞서  어떤한 유혹에도  흔들리지 않고 신념을 지키며   정의를 실현하고 억울한 죽음을 밝히는 법의학관의 이야기 
 

 
드라마 싸인는  보는내내  스릴있고 짜릿 하고  윤지훈법의관의 목소리에  움찔움찔 했던드라마 라고 할수있음 그래도 보다보면 적응이 된다. 
아쉬운 점도 있긴 했지만  보고 또 봐도 질리지 않는 내 인생드라마 중 하나인 싸인   명품배우들의 연기또한  드라마를 보는 내내    극에 몰입할수 있는 이유 이기도 했는데요  자연스럽게 몰입할수 있는  명품배우들의 명품연기  조연배우들의 코믹한 연기 또한  극을 지루하지 않고 잘 끌어가고 있는 요소중에 하나였던것 같다.   올여름 휴가 계획이 없다면 에어컨앞에서  싸인 드라마 정주행  하기 살짝 추천해 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