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게고고씽 / C급감성여행

cu왕산마리나점 라면라이브러리 영종도가볼만한곳 왕산마리나 요트 구경

C급감성라이프 2024. 9. 10. 14:32
728x90
반응형

예단포 간 날  그냥 가기 아쉬워  영종도가볼만한곳 함께
검색했는데  왕산마리나 딱눈에 들어왔어요 요트와
라면라이브러리 ㅋㅋㅋ
여기 왕산마리나요트 체험 하러 많이들 오시는 것 같은데  저희는  요기 도착하기 전까지도 요트 타? 말아? 고민하다 이번엔
구경만 하는 걸로  하고
그냥  구경만 욜심히  했어요 사실  너무 더워 구경도
힘들었는데  요트체험  하실 분들은 미리 검색해 보시고
가세용

덥지만 않으면 왕산마리나  요트  더  구경 많이 했을 텐데
사실  저는  라면라이브러리 구경하고 싶었거든요  
서울 촌년이라  홍대에 있는 곳은 애초에 갈 생각 없었는데
영종도가볼만한곳  검색하다  딱 레이다망에 포착

CU왕산마리나 요기 라면라이브러리 있다는 사실 !!  한번쯤 가보고 싶다 했는데 영종도에 있었다니 럭키네요  이것만 찾아오진 않았을텐데  ㅎㅎ  좋다하고 신나서 들어왔어요

CU왕산마리나  
영업시간:
월-금 09:00-21:00
토-일 08:30-21:00
주차: 편의점 10000원 이상 구매시 1시간무료
(카운터에 문의 하세요)

왕산마리나  주차장이용

방문업체에서 주차할인 받기

주차요금 회차15분
주차요금 500/15분
일최대요금 15000

위치:
인천 중구 왕산마리나길 143


짠  주말이라 사람이  좀 있어요  사실  라면라이브러리 라면을
먹고싶지만 배가 너무 불러 구경만 ㅠㅠ 진짜 하나 나눠먹을배도 없어 포기했어요  라면 러버들은 눈 돌아가요
라면뿐만 아니라  편의덤 먹거리도 많아서  다름 거 구매도 가능

왕산마리나 라면라이브러리 라면 끓여주는 기계도 많은데 깔끔하게 잘 관리되는데 사람이 많아서 찍기가  어렵 ㅎㅎ
cu왕산마리나 편의점  안에도 밖에도 먹을 곳은 많아요

그림의 라면 구경만 잔뜩 하고  커피랑 얼음컵만 사가지고 나왔다는 요기 오실 때는  가급적  공복으로 오셔서 먹고 가세요
식사도해결하고 주차도 해결  라면라이브러리 구경도 하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