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모든리뷰/ 주관적맛집

9월 서울에서가까운바다 영종도맛집 예단포 대성호 가성비최고 해물가득 해물칼국수

C급감성라이프 2024. 9. 5. 18:07
728x90
반응형

9월 첫날  눈뜨자마자 놀러 가고 싶다 격하게
나가고 싶은 방구석 여행자  서울에서가까운바다 사실은
인천공항 가서 비행기 타고  동남아로  떠나고 싶지만
우리는 지금 콧바람 쐬러 예단포 로 가고 있어요

서울에서가까운바다 예단포 가는 길
가을 성큼 다가온 날 가을하늘 맑다
날이 좋아서
날이 적당해서
모든 날이 좋았다

서울에서 한 시간 조금 더  걸리는 거리에 바다 하지만
우리가 도착했던 예단포항  물이 쪼~옥 빠졌다
괘.. 괜찮다  우리는 사실  콧바람을 가장한 점심을 먹으러 왔어요 저희의 픽 은 영종도맛집 예단포 대성호 입니다

대성호
연락처:032-752-6284
위치:인천 중구 예단포1로 2-9 운북 수상레포츠


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주차장에 차가 가득 주차요금은 무료인데  관리가 안 돼서 그런지  몇 바퀴를 돌다  입구 앞에 주차하고 걸어왔어요  

가성비 너무 좋은 영종도 예단포맛집 대성호  입성 합니다
점심시간이라 살짝 정신없어  저는 좀 힘들긴 했는데
그래 빨리 먹고  나가자 가게가  길고 좁은 구조 에요  
옆테이블과는  가까워요 가게 안쪽에  바다가 보이는 자리가
있었지만 물이 빠지고 더워 보여서  깊숙이 안 들어감

예단포대성호  반찬은 리필해 먹을 수 있게 준비되너 있어
필요하면  더 가져다  머금되요 많이 드시는 건 얼큰
해물전복  많이 드시는 거  같은데  저희는  해물칼국수  3인시킴이요 낙지 없는 건  12000  낙지 있는 건 15000 원리예요
서울에서  칼국수  비싼덴  만원도  넘는데  가성비  넘좋츄

영종도맛집 예단포  밑반찬은  양배추샐러드 섞박지 김치  도라지무침  다  입맛 돋우기  좋았어요

서울에서가까운바다 와서  맛난 거  먹으니 기분부터  좋음
가리비  조개새우  전복  낙지  어묵  향긋한  미나리  너무 푸짐하쥬  뽀얀 국물이  끝내줍니다

보글보글  맛있게  끓는  해물칼국수  바지락이며 까먹는  재미가 있어요  개운하나  막걸리나  소주  생각이  났지만  혼술을  안 좋아해  참았네요  아까비안주

해물을  열심히  먹고  칼국수면을  요청하면  예단포대성호
이모님이 삶아서 가져다주세요  그럼  해물육수 국물에  한 번 더  끓여서  맛나게  먹으면 돼요  가성지최고 예단포 영종도해물칼국수

아흐~ 또 먹고  싶네요  찬바람  불 때  또 방문해서  먹고 싶은 또 생각이  나네요  서울에서가까운바다  콧바람 쐬러 가고 싶을 때
또갈집  물들어오면  바다 구경도  하고  

예단포둘레길 산책하면  너무  좋을 것 같은데  이날은  저 혼자  오르다  그냥 중간에 내려왔는데  담엔 꼬~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