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모든리뷰/ 주관적맛집

런던베이글 뮤지엄 잠실점 포장 먹어본 후기 원픽은 블랙올리브베이글

C급감성라이프 2024. 8. 12. 17:18
728x90
반응형

벌써 두 번째 포장하기 위해 들린  런던베이글   베이글  많이  안 좋아해서  한 번쯤  먹어봐야겠다  했지만   잘 안 가게...
되었던 곳인데  근처에서  저녁약속이  있어  캐치테이블 줄 서기 하니  생각보다  포장줄이  길지 않아  두 번이나  포장했어요

런던베이글뮤지엄 잠실점
영업시간:10:30-22:00
라스트오더 21:30

위치: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1층

진짜 런던베이글뮤지엄 잠실  아니... 보면    종류가  다양해서  물먹어야  하나  선택잘못하는  나는 동공지진 ㅎㅎ  
동기가  쪽파프레첼베이글 맛있어서  올 때마다  여러 개 산다고  해서  고건 고민 없이  겟 페퍼로니할라피뇨치즈베이글 감자치즈베이글 무화과베이글  포장했어요

런던베이글 쪽파프레첼베이글  페퍼로니할라피뇨치즈베이글  베이글 빵은 쫄깃하고  빵이  맛있어요  쪽파는  맛있는데  기대보단 평범했고  페퍼로니는  데워먹지 않아서였을까   개인적으로는  비추였다  ㅎㅎㅎ

감자치즈는  사진만 찍고  내일 먹어야지  했는데  아침에  일어났더니  부지런한  누군가 먹어 맛을 몰라요 ㅠㅠ  무화과는  회사에  가져가서  먹었는데  반응이  좋았지만  호 불호가  나뉘더라고요  저는 불호 쪽  근데 인기가 많았던  무화과

이것은  메이플피칸크림치즈인데 식감도  맛도 괜찮아요    식빵에  발라먹고 샌디치 만들 때  도  사용했어요  그리고    두 번째  방문 했던  런던베이글  방문  사실 막 또  엄청  먹고 싶다 까진 아니었는데  아는 온니가  궁금하다고  포장한다고 해서
또 들렸네요

저는 런던베이글추천메뉴 블랙올리브베이글  요거 추천
저는  바질도 나쁘진 않았지만  동생은 풀향 나는 거 같다고 하길래 ㅋㅋㅋㅋ   다음번에  런던베이글 갈 일 있음 블랙올리브베이글  플레인베이글  잠봉버터 이렇게  도전해 보려고요

퍽퍽하고  맛없는 베이글과 달리 기본적으로  런던베이글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베이글 식감이  좋아요 요게 맛의 포인트인 것 같고  본인이 좋아하는  걸  구입하면 될듯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빵의 맛이 잘 느낄 수 있는  너낌의 베이글이
젤 맛있는 것 같아요

이날 메이플피칸크림치즈  또 구입    내돈내산  먹어보고 남기는 솔직 후기입니다   방문하실 분들은 캐치테이블  눈치게임  성공 하시길  매장애서 먹는 것보다 포장이  좀 더 빠르다는 사실
내 입맛엔  블랙 올리브가 가장 좋았다   쪽파프레첼과  무화과 은근  인기가 좋았다는  점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