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모든리뷰/ 주관적맛집

복날 은 아니지만 복달임 굽은다리역맛집 명일한방삼계탕

C급감성라이프 2024. 6. 21. 17:53
728x90
반응형

요듬  날씨 탓인지 소맥이  그르케  땡기더라고요  복날 아니  초복도 아직도  한참인데  날이  요래요래 더우니  우리끼리  얼떨결에  복달임  하러  굽은다리역맛집  명일한방삼계탕  GoGo

아 !  참고로  

2024년 복날  
• 초복 7월15일
• 중복 7월25일
• 말복 8월14일

급하게  혼자미리도착해서  착석  굽은다리역맛집  이곳은  진짜오래된곳인데  예전엔  룸이  있었는데 지금은  다  테이블로 바뀐거 같아요  역시 계획대로 바로  시원한 소맥부터 말아줍니다
크~  이게 참맛이네요   삼계탕은 주문하면  빠르게  나오는 편이긴  한데  복날  아니라도  사람이  많은곳이니  초복 이곳 장문시  미리  예약 가능여주 부터 체크 하세요  

3가지가 뭐가  다른지도  모르고  그냥 4개  주세요  ㅎㅎ
하니 알아서  가져다  줘요  굽은다리삼계탕  매뉴는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손님이  계속해서  들어와서  ㅎㅎ 얼마  남지않은  테이블이  거짐  가득 찼어요  

주문하고  얼마안되서 나온 삼계탕  배안에  찹쌀죽이  가득
들어있어요  명일한방삼계탕  밑반찬은  겉절이  고추  
오이무 짱아찌?  이름이  생각이 안나는 ... 우선  삼계닭은
해체해줘요  약재도  구기자도  보이는거  같고  이것 저것  
보여요  아주약하게  간이 된가  같기도 한데  살짝  간을  해야
더  맛은  있어요  인삼주 ? 같은것도  주는데  쎄지않지만  
자꾸만  먹다조면  한방에  갈수  있어유

굽은다리역맛집 닭이  야들야들  증말  맛있어요  근데  저는  퍽퍽이를  좋아해서  친구에게  다리를  하나 줍줍  근데
야들야들  소금장 찍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이전 초복 전에  한번  더  가야겠어요 사람많아서  
당일엔  힘들듯해요

명일한방삼계탕
영업시간: 매일10:00-22:00
연락처: 02-442-5405
위치: 서울 강동구 상암로 196 명일동파크빌딩

명일맛집  명일한방삼계탕  가족 회식  단체로 많이들  방문하는 곳이다  보니 4인테이블도  많은데 요래  쭈욱  붙은곳도  많아요 셀프바도  상당히 깔끔하게 관리 되고  있어요  처음주는  고추는  안매운  고추여서  저희는  여기  셀프바에서  청량고추  가져다  먹었어요  사란될려고  생마늘도  먹었답니다

와- 친구의 완뚝배기  ㅋㅋㅋ  잔반 걱정 없어  사장님이  
예뻐 하실듯  하네요  ㅎㅎ 그만큼  맛있단   뭔가 복달임 마친기분  간만레  기력회복하고  왔네요  내돈내산  복날 또갈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