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모든리뷰/ 주관적맛집

명일동맛집 첨가물없는 맛있는 명일동빵집 명일당

C급감성라이프 2024. 6. 18. 18:34
728x90
반응형

여기는, 작년에 알게 되어 꾸준히 가는 명일역 맛집 빵순이들 사이에서 유명한 명일동 빵집, 명일당입니다.
늦게 가면 인기 많은 빵은 금세 솔드아웃 되는 곳이죠. 처음엔 잘 몰라서 그냥 지나치기만 했지만, 입소문을 타고 알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명일역 사거리 기준 명일역 4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지도 보면  쉽게 찾아갈 수 있어요.

명일동맛집 명일당: 건강한 빵을 만드는 빵집

명일당  유기농 밀, 물, 소금, 효모를 기본으로 하고 방부제나 해로운 화학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는 저온 숙성법으로 만든 빵으로 유명합니다. 이 곳에서는 풍미가 깊고 쫄깃한 빵이 특징
 건강을 생각하는 빵집 명일동의 이 빵집은  맛도 좋으면서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곳입니다. 사실 건강하고 맛이 없다면 작성하지 않겠지유 

빵 보면 미치는 빵순이..... 명일당  건강하고 맛있는 빵들

전에 왔을 때 구입했던 빵들  집어 보기로 합니다.

근데 다 하나씩 맛보고 싶은건 어쩌죠 ㅎㅎ 

바구니마다 손으로 뜯어서 먹고싶은 비주얼의 빵들이

들어 있어요  다행히도  마라놔라 마라맛 엄뉘와 함께 

다녀와서 다행이였어요 사지 마라  됐다 놔라 

ㅎㅎ 덕분에  최소로 구입해왔네요 

 

명일역맛집 명일당  후기 보니 잠봉뵈르도 맛나다는데 

마라맛 엄뉘덕에  쇼케이스에서 꺼내 달란 소리도 

못했지요  저는 원래 팥빵을 안 좋아라 하는데 

여기 팥빵은 두개 세 개 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담백하니 좋아요 

이번에는 지난번 구입하지 못했던 쵸코소금빵도 한 번 집어왔어요. 소금빵은 정말 맛있잖아요, 흐흐. 기본 소금빵도 담았어요. 너무 맛있어요. 더 사고 싶었지만 하나씩만 담기로 했어요.

 


영업시간

수-일 11:00-22:30

월 화 정기휴무 

소진시마감 

 

연락처 : 

02-441-1801

 

위치

서울 강동구 구천면로 427 106호

친구가 선물해준 잼을 먹어보기 위해 식빵과 소금빵, 초코소금빵, 치아바타를 구입해 왔어요. 오는 길에도 많이 샀다는 마라놔라 님의 이야기를 들으며 왔어요. 컹, 팥빵을 깜박했네요 이 집에서만 먹는  좋아하는 팥빵을 빼먹었어요.

 

초코소금빵은 초코쨈이 들어가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기본 소금빵이 더 좋다고 생각해요. 이 집에서 먹어본 기준으로 소금빵과 치아바타, 그리고 팥빵을 우선 추천합니다. 나머지 빵들도 또 먹어보고 후기를 올려볼게요. 내 돈 내산으로 즐긴 명일동 빵집 방문 후기, 기대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