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모든리뷰/ 주관적맛집

신당역 맛집 내돈내산 정선아리랑찐빵 정성가득 맛집

C급감성라이프 2024. 6. 4. 14:58
728x90
반응형

 
신당역맛집 내돈내산  정성아리랑찐빵 방문후기 운동부는 아니지만, 떡볶이, 닭발, 레드망고까지 뿌시고 신당역맛집 포장하러  친구가 추천한 신당역의 "정선아리랑찐빵"을 방문했답니다. 들고 가고 덥다는 이슈에 결국 한 명만 포장하기로 하고 만두와 찐빵이 나오는 동안  가게 안에 앉아서 기다리기로 했지유 

 
첫인상부터 깨끗한 정선아리랑찐빵
깔끔해서 첫인상부터 마음에 들었어요. 
노부부가 운영하시는데, 가게가 반짝반짝 깨끗해서 신뢰가 가더라고요.
결국 친구기다리는 겸  저두 포장 했다는....  저는 찐빵 러버인 엄마를 위해 찐빵 하나 포장하기로 했죠.
금액은 메뉴판 에 있듯이  찐빵 3개 4000원  만두 8개 5000 국수 쫄면  등 매장에서 식사를 해도 좋을 듯하네요 

기다리는 동안 반죽 기계가 돌아가는 모습과 가게 곳곳을  보니 정성스럽게 운영되고  있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아 그리고  포스팅하려고 찾다 보니     신당동 정성아리랑찐빵  여기 방송에도 출연했더라고요 
역시  행당역맛집 인가요  상호에 정선아리랑이라서 왜인가 궁금했는데 
아저씨가 정선 사람이었어요  궁금증 해결 

아주머니는 뒤쪽에서 계속해서  찐빵을 만들고 계셨어요 
두 분이  점잖으시고  아주머니는 말씀을 나눠 보진 않았지만 아저씨는  친절하시더라고요
리뷰 보는데 친절하다는 이야기가 많더라고요  


위치 정보
 
전화번호: 02-2235-2082 
운영 시간:
월~토 09:00 ~ 21:00
(일요일 정기휴무)

주소: 서울 중구 다산로 219

 
 
 
 

드디어 약속의 시간 ㅎㅎ  평소에 만두를 엄청 좋아하는데  특히 계절 중 겨울에
길 지나다  요  냄새나면 미치죠 ㅠㅠ  크~~ 
알람 울리자 아저씨보다 더 먼저 나가서  대기하기  
이런 말 하면 연식이 나오지만  마치  소독차  웅 하면 
우르르 따라나가던 ㅋㅋㅋㅋ  나만 늙은.. 
아무튼   괜히  별거에 설레고 있음 

친구들이 김치만두만 포장했는데 고기만두도 맛있을 것 같은 
찐빵도 곱쥬 ㅎㅎ  나중에 신당동 올일 있으면 쑥찜빵도 
포장해 보려고요  쑥은 좋아하는 ㅋㅋ  나이가 한 살 두 살 먹으니
쑥도 좋아지는... 이제 샤 사람이 되려는 건지 

드디어 포장한 만두와 찐빵을 받았어요! 친구들은 김치만두를 포장했는데, 저는 고기만두도 맛있을 것 같아서 다음에 꼭 먹어보려고요. 찐빵도 팥소가 가득 들어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결국 기다리다 못 참고 친구 만두 하나를 먼저 까서 나눠 먹었어요. 아뜨뜨 하면서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결국 얼마 못 가 행당역 와서  찐빵을 꺼내 나눠 주는 친구
우리 찐빵한쪽도 나눠먹는 사이 ㅎㅎ 
결론: 신당역 맛집 맞아요!
신당역 근처에 가실 일이 있다면, 꼭 한 번 들러보세요.
인위적이지 않지만  팥소가 가득한 찐빵과 맛있는 만두, 그리고 깔끔한 매장까지
 
저두 다음번에 근처 들리게 되면  포장해서 냉동해 놓고 생각날 때 쪄먹을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