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모든리뷰/ 주관적맛집

119닭발 천호술집 맛있 내돈내산

C급감성라이프 2024. 3. 12. 19:15
728x90
반응형

119닭발  천호술집 오랜만에 방문  매번  배달의민족으로
배달시키다가  오래간만에  매장방문  집 근처라 멀지 않지만
시간 잘못 맞추면  매장 안에  사람 많아서 정신이 없어서
편하게 집에서 먹는데  오래간만입니다.

천호119닭발   본점과 성내동에도 매장이 생긴 걸로 아는데   점점 규모가 커지는듯하다 예전엔  지금 사장님 어머니가  하실 때부터  ㅎㅎ 다녔는데 점점  인테리어도  힙해지고   있는 듯하다.
아 오늘 봤는데 밀키트도 있는 듯 깜놀 이건 몰랐네요

여기는 요 어묵탕 국물이  별건 아닌데  리필하게 된다
얇은 어묵과  시원한 국물  후추맛도 좀 나는 것 같고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얇은 단무지  있어서 ㅎㅎ
배달할 때  단무지 많이 요청도 하쥬

천호술집 방문한 날 맵질이 친구들 동반 계란찜도 하나
주문했어요    사진은 찍었지만  안 먹어 봄이요 ㅎㅎ
누가 다 먹었니  ㅎㅎㅎ

119닭발 천호본점


영업시간:
16:00-23:30
매주일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0507-1368-1293

주소:
서울 강동구 천중로 73

탄수화물은 빠질 수 없으니 주먹밥도   매번 주문해요
ㅎㅎ   누가  이렇게 귀엽게 만든 건지 암튼 맛나게
먹었지요   그리고 사진엔 없지만 이 집에서 제가 좋아하는 떡볶이  매운데 떡이 말랑해서 중독되는 맛
그리고  호 불호 나뉘지만  돼지 껍질 나는 좋아하는데  배달보단 방문 시  주문해서
구워 먹을 수 있는 거  개인화로 같이 작은    거
달라고 해서 먹으면  말랑말랑 하니 맛있다

저는 이거 잘 안 먹어봤는데 이날 친구가 이게  짱이라며 시켰던  통통불오징어  완전 통통한 오징어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저는 119닭발 에서 국물 닭발 보다 석쇠구이닭발 먹는데 불맛이 나서 너무 좋아유
맛있어요 이게 여기 근본 시그니처 메뉴
또 생각나는 맛 한 번씩 생각나는 맛
천호술집   술이 술술 넘어가는 맛안주  넘치는 곳
ㅋㅋㅋㅋ ㅋㅋㅋㅋ   조먄간 또 방문예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