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모든리뷰/ 주관적맛집

24시영업 송파맛집 풍년뼈다귀해장국 칼칼한 국물

C급감성라이프 2024. 3. 11. 14:09
728x90
반응형

드디어  와본 송파맛집 풍년뼈다귀해장국  다녀왔어요
원래는  군산오징어 먹고 싶었지만  함께 방문한 친구가
국밥충이라 ㅋㅋ   친구 따라  뼈해장국 먹으러  왔어요 ㅋㅋ

풍년뼈다귀해장국
영업시간:  
24시 영업

1,3번째 월요일 휴무
월요일 아침 8시 마감
화요일  아침 7시 오픈

주차불가  근처주차장 이용


송파역맛집 벽면만 봐도  크~ 노포느낌이 나는 게  일단 따라오길 잘했단 생각이   들었쥬  깍두기 추가는 셀프라는 문구   완전환영  먹고 싶은 만큼
가져다 먹는걸 더 좋아하는 타입  ❤️

양이 엄청 많아요  송파역맛집  
도보로  송파역에서  지도상 10분
석촌역 11분 정도 나오네요  저희는 차 갖고 갔는데
근처 유료주차장 이용 이부분이 조금 불편했어요

기존 뼈해장국집 이랑은 다르게 국물이 칼칼하고
뼈가 딱딱해요    뼈가 딱딱해서 첨에 모지 싶었는데
원래 그런 거 같아요 집에 포장해 온 거 다음날  먹었는데 그것도  딱딱  엄청난 힘줄이 붙어있는 건지
호 불호 나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지만
저는 호였쥬  맛있어요   그리고 깍두기   진짜  
양념도 잘 베이고 시원하고 맛있어요
리필각입니다. ㅎㅎ

원래  술 안 먹을 라고 했는데 송파맛집 풍년뼈다귀해장국 여기선 못 참겠더라고요
이슬이  반주로  홀짝 홀짝  했어요
송파 24시 영업하니  집 들어가기 전에 해장하러
들려도 좋을 듯해요   먹고 싶었던 오징어 못 먹어서 조금  아쉽긴 했지만  따라오길 잘한 거 같아요 ㅎㅎ
저는 근처 가면   또 들릴 거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