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모든리뷰/ 주관적맛집

코엑스딤딤섬 샤오롱바오 하가우 딤섬맛집 딤딤섬파르나스몰점

C급감성라이프 2024. 3. 5. 16:17
728x90
반응형

오늘은 지난번 다녀온 코엑스딤딤섬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딤딤섬 은 홍콩  상하이 대만에  해외매장이 있고 한국에도 매장이 여러 곳 있는데 저는 딤딤섬파르나스 몰 다녀왔어요

웨이팅이 긴 딤딤섬 이라  일 끝나고 달려왔는데 도 30분 이상 웨이팅 했어요   인기가 많네요  홍콩본토 맛을 구현하기 위해 현지의 전문셰프들이 주방을 지위한다고  공홈에  써있던데 암튼 저는 딤딤섬은 처음이라 ㅎㅎ 설렘 입니다.
코엑스맛집 딤딤섬위치는  파르나스몰지하 1층
입니다.

저희는 하가우  샤오롱바오 챠슈덮밥 마라우육탕면
주문했어요 창펀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이미 많이 시켜 참았어요

코엑스맛집  딤섬맛집  메뉴들이 나왔어요
보니 또 먹고 싶어요  

딤딤섬 마라우육탕면   입니다.  딤섬 먹을 때
함께 먹어주니  칼칼하니 좋네요
저는 마라탕을 좋아해서   얼얼하다 못 느꼈는데
함께 온 동생은 맵찔인데  먹다 보니  얼얼하다고 했어요
그냥 무난하게 먹기 좋음

하가우입니다  새우가 들어가면 맛없기힘들쥬
탱글한새우살과  얇은 피가 크~~
근데 식으면 피가 붙어서 찢어지니 따뜻할 때 바로 드시거나  좀 떨어 뜨려 두세요  특히 샤오롱바오는 안에 육즙이 있어서 식으면 느끼할 수 있기 때문에
저는 나오면 살짝 식혀 바로 찢어 육즙 호로록해서 생강채 올려 바로 먹어 줍니다.
크~~ 극락   챠슈덮밥은 그냥 쏘쏘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웨이팅이 아깝진 않았고요 다음번에  딤딤섬 파르나스몰 재 방문 시에는
크리스피창펀 도 꼭 먹어볼라요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