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게고고씽 / C급감성여행

춘천숙소 감성숙소 금산다락 춘천펜션 에서의 쉼 여행

C급감성라이프 2023. 4. 25. 18:01
728x90
반응형

귀틀촌 찜질방 → 춘천소울로스터리→통나무집 닭갈비 → 춘천감자밭→육림닭강정→ 금산다락

시간 맞추기 너무나 힘든 친구들과 춘천여행  여행의 정점   저는 숙소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 중에 

하나이기 때문에  춘천숙소 춘천감성숙소  검색을 엄청 했지요  사실은 춘천여행 시작은

이 감성숙소 찾고 나서  시작되었지요    춘천펜션  검색을 하다 딱 맘에 드는 숙소를 찾았어요 

독채숙소 로  조용하고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곳을 찾으신다면 추천 각 입니다. 

너무 예쁜 춘천펜션  금산다락   감성숙소 너낌 뿜뿜하쥬  오기 전부터 

 문자를 보내 친절하게  비밀번호 부터 들어오는 방법 

상세하게 안내해주신 춘천숙소 사장님 친절하시더라고요 

문들 열고 춘천펜션  감성숙소 들어가면   좋은향기 와  조용히 흐르는 음악이 

기분을 한껏 업시켜 주더라고요  사진에 보이는 패드에 주위사항 등을 적어 두셨고

넷플릭스 등 ott 금산다락 ID로 로그인 되어있어서  따로 본인 걸로  로그인 안 해도 

돼서 편하더라고요  

춘천펜션  일회용 슬리퍼도 준비되어 있지만 안 신는 ㅎㅎ 나란 사람 ㅎㅎ

춘천숙소 한켠에 책이 가득 있어서  하루라도 책을 안 읽으면 입안에 가시가....

분들은  편안하게 쉬면서 독서를 할수도 있겠죠 물론 저는 읽으면 가시가 ;;;

잠시 책제목만  읽어보왔습니다. 하하 

춘천숙소 금산다락  룸입니다. 침대 매트가  잘 맞아서  꿀잠 잤어요 

소품 하나하나 너무 예쁜 춘천감성숙소   여기가 내 집 이었으면 좋겠네요 

너무 편안하고 예뻐요 취향저격 입니다. 

 

그리고 춘천펜션 금산다락  이공간이 넘 좋았어요   다락방이라고 해야 할까요 

이곳에도  매트가 있어서 올라왔는데 너무 아늑하고  편안해서 

낮잠을 잤다는 썰이  코곤건 안 비밀입니다. 

 

춘천숙소 주방도 넘 맘에 들었는데  일리머신 있는 것 보고 커피귀신 이  집에 있던

캡슐 더 챙겨 가지고 갔다는  기본으로  캡슐커피 준비도 해두셨더라고요 

가자마자  커피부터 한잔 했어요 

정확하게 기억은 안나지만  화장실 바닥 에도  따뜻했어요 

깔끔하게 관리된게 맘에 쏙 들었던 춘천감성숙소 

 

그리고  춘천감성숙소  금산다락  하이라이트는 바로 여기 뒷마당 이쥬 

자쿠지가 있어요 팁인데 여기가시면 오자마자   물부터 받으세요 

생각보다 자쿠지 깊어서 3시간은 걸리는 듯합니다. 

너무 이쁘죠 이런마당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별도 보고 비도 보고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춘천펜션  조명이 켜지면  완전 이뻐요 크~~  춘천감성숙소 맞쥬?

안에 있다가 도 자꾸만 자꾸만 밖으로 나오게 되는  

동네도 엄청 조용해서  더 맘에 들고  그냥  보는 것만으로도 

아무것도 안해도 힐링이 되는 공간이었어요 

춘천숙소 에서 미리 준비해 준 화로  다 준비되어 있고   사진으로 안내해 주셔서

쉽게 사용했는데 그냥 불멍 하기 좋았어요   

정말 잘 먹고 잘쉬다온  춘천펜션 금산다락 

내돈내산  잘쉬고 잘 먹다 왔어요 

다음번에도  또 방문예정 입니다.

728x90
반응형